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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파이어 서바이버] 아이템 조합법 및 정보 (v0.11.3)

작성 버전 : v0.11.3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에 따른 차후 조합 정보 추가 예정)

※ 아이템 조합 정보 (하기 스크린 샷 외에도 추가 1종 표에 있음)

아이템1 아이템2 강화 아이템 설명
치명타 데미지를 입히고 HP를 흡수한다.
딜레이 없이 발사된다.
딜레이 없이 발사된다.
적을 관통한다.
치명타 데미지를 준다.
사라지지 않는다.
적을 관통한다.
체력을 흡수하고 체력흡수 시 위력이 증가한다.
불구덩이가 따라다니며, 움직일 때마다 커진다.
벽에 튕겨나오거나 캐릭터가 적에게 맞을 때 폭발하는 공격을 추가로 가한다.
투사체가 2회 공격한다.
추가 보석을 생성하고 처치한 적의 보석을 흡수한다.
적을 느려지게 만든다.
더 크게, 더 길게, 더 빠르게, 더 강력하게 피해를 준다.
부활횟수만큼 추가 투사체를 얻는다.
무엇이든지 랜덤하게 금으로 바꾼다.
피죤과 흑단 날개의 융합
(다른 강화 아이템과 다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적의 체력을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받는 피해를 최대 10으로 감소시키며 보호막 감소시 반사 대미지를 준다.
치명타 공격시 폭발범위 대미지를 준다.
더 많은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블랙홀을 소환한다.
블랙홀 지속 시간동안 캐릭터는 무적이다.

 

※ 무기 정보

아이템 아이템명 설명 업그레이드 내용
채찍
(Whip)
수평으로 공격하며, 적들을 관통한다.
(Attacks horizontally, passes through)
무시: 속도,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 3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 4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공격 범위 10% 증가 
□ 5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 6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공격 범위 10% 증가 
□ 7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 8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마법 지팡이
(Magin Wand)
근처의 적을 공격한다.
(Fires at the nearest enemy)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3레벨 : 쿨타임 0.2초 감소
□ 4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5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 6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7레벨 : 적 1마리 관통
□ 8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단검
(Knife)
정면 방향으로 빠르게 던진다.
(Fires quickly in the faced direction.)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3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및 기본 데미지 5 증가
□ 4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5레벨 : 적 1마리 관통
□ 6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7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및 기본 데미지 5 증가
□ 8레벨 : 적 1마리 관통
도끼
(Axe)
높은 데미지, 위로 던진다.
(High damage, high Area scaling)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3레벨 : 기본 데미지 20 증가
□ 4레벨 : 적 2마리 관통
□ 5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6레벨 : 기본 데미지 20 증가
□ 7레벨 : 적 2마리 관통
□ 8레벨 : 기본 데미지 20 증가
십자가
(Cross)
근처 적에게 던지며 부메랑 효과가 있다.
(Aims at nearest enemy, has boomerang effect.)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 3레벨 : 무기 속도 25% 증가 및 범위 10% 증가
□ 4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5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 6레벨 : 무기 속도 25% 증가 및 범위 10% 증가
□ 7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8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왕의 성서
(King Bible)
캐릭터 중심으로 원형 궤도를 돈다.
(Orbits around the character.)
추천: 속도, 지속시간, 영역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3레벨 : 무기 속도 30% 증가 및 범위 25% 증가
□ 4레벨 : 지속 시간 0.5초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0 증가
□ 5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6레벨 : 무기 속도 30% 증가 및 범위 25% 증가
□ 7레벨 : 지속 시간 0.5초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0 증가
□ 8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불 지팡이
(Fire wand)
무작위 적을 공격하고, 강력한 데미지를 준다.
(Fires at a random enemy, deals heavy damage.)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 3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및 투사체 속도 20% 증가
□ 4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 5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및 투사체 속도 20% 증가
□ 6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 7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및 투사체 속도 20% 증가
□ 8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마늘
(Garlic)
근처 적들이 피해를 입는다.
적들의 넉백과 얼음 저항이 감소한다.
(Damages nearby enemies.
Reduces resistance to knockback and freeze.)
무시: 투사체, 지속시간, 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공격 범위 40% 증가 및 기본 데미지 2 증가
□ 3레벨 : 쿨타임 0.1초 감소 및 기본 데미지 1 증가
□ 4레벨 : 공격 범위 20%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 증가
□ 5레벨 : 쿨타임 0.1초 감소 및 기본 데미지 2 증가
□ 6레벨 : 공격 범위 20%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 증가
□ 7레벨 : 쿨타임 0.1초 감소 및 기본 데미지 1 증가
□ 8레벨 : 공격 범위 20% 증가 및 기본 데미지 2 증가
산타의 물
(Santa Water)
지속 데미지를 주는 영역을 만든다.
(Generates damaging zones.)
무시: 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및 공격 범위 20% 증가
□ 3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및 지속 시간 0.5초 증가
□ 4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및 공격 범위 20% 증가
□ 5레벨 : 기본 데미지 10 증가 및 지속 시간 0.3초 증가
□ 6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및 공격 범위 20% 증가
□ 7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지속 시간 0.3초 증가
□ 8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공격 범위 20% 증가
비둘기
(Peachone)
시계 방향으로 일정 시간 공격한다.
(Bombards in a circling zone.)
추천: 쿨타임,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공격 속도 40% 증가
□ 3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0 증가
□ 4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쿨타임 0.3초 감소
□ 5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공격 범위 40% 증가
□ 6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0 증가
□ 7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쿨타임 0.3초 감소
□ 8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공격 범위 40% 증가
검은 날개
(Ebony Wings)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일정 시간 공격한다.
(Bombards in a circling zone.)
추천: 쿨타임,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공격 속도 40% 증가
□ 3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0 증가
□ 4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쿨타임 0.3초 감소
□ 5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공격 범위 40% 증가
□ 6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0 증가
□ 7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쿨타임 0.3초 감소
□ 8레벨 : 발사체 1개 증가 및 공격 범위 40% 증가
룬트레이서
(Runetracer)
적들을 관통하며, 모서리를 튕긴다.
(Passes through enemies, bounces around.)
추천: 속도,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투사체 속도 20% 증가
□ 3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지속 시간 0.3초 증가
□ 4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5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투사체 속도 20% 증가
□ 6레벨 : 기본 데미지 5 증가 및 지속 시간 0.3초 증가
□ 7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8레벨 : 지속 시간 0.5초 증가
번개 반지
(Lightning Ring)
무작위 적들에게 벼락을 내리친다.
(Strikes at random enemies.)
무시: 속도,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3레벨 : 공격 범위 100% 증가 및 기본 데미지 10 증가
□ 4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5레벨 : 공격 범위 100% 증가 및 기본 데미지 20 증가
□ 6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 7레벨 : 공격 범위 100% 증가 및 기본 데미지 20 증가
□ 8레벨 : 발사체 1개 추가
오망성
(Pentagram)
시야의 모든 것들을 지운다.
(Erases everything in sight.)
추천: 쿨타임, 행운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쿨타임 10초 감소
□ 3레벨 : 25% 확률로 아이템을 지우지 않는다.
□ 4레벨 : 쿨타임 10초 감소
□ 5레벨 : 45% 확률로 아이템을 지우지 않는다.
□ 6레벨 : 쿨타임 10초 감소
□ 7레벨 : 65% 확률로 아이템을 지우지 않는다.
시곗 바늘
(Clock Lancet)
일정 시간동안 일부 적들을 얼린다.
(Chance to freeze enemies in time.)
무시: 파워, 속도, 피사체, 영역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지속 시간 1초 증가
□ 3레벨 : 쿨타임 0.5초 감소
□ 4레벨 : 지속 시간 1초 증가
□ 5레벨 : 지속 시간 1초 증가
□ 6레벨 : 쿨타임 0.5초 감소
□ 7레벨 : 지속 시간 1초 증가
월계수
(Laurel)
데미지를 막아주는 실드를 활성화한다.
(Shields from damage when active.)
추천: 쿨타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쿨타임 0.5초 감소 및 실드 무적 시간 0.2초 증가
□ 3레벨 : 쿨타임 0.5초 감소 및 실드 무적 시간 0.2초 증가
□ 4레벨 : 실드 1개 추가
□ 5레벨 : 쿨타임 0.5초 감소 및 실드 무적 시간 0.2초 증가
□ 6레벨 : 쿨타임 0.5초 감소 및 실드 무적 시간 0.2초 증가
□ 7레벨 : 실드 1개 추가
뼈다귀
(Bone)
튕기는 투사체를 던진다.
(Throws a bouncing projectile.)
추천: 지속시간, 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지속 시간 0.2초 증가 및 투사체 크기 20% 증가
□ 3레벨 : 기본 데미지 20 증가 및 발사체 1개 추가
□ 4레벨 : 공격 속도 50% 증가 및 투사체 크기 20% 증가
□ 5레벨 : 기본 데미지 20 증가 및 발사체 1개 추가
□ 6레벨 : 지속 시간 0.2초 증가
□ 7레벨 : 기본 데미지 20 증가
□ 8레벨 : 지속 시간 0.2초 증가 및 공격 속도 50% 증가
체리폭탄
(Cherry Bomb)
튕겨나오며 확률적으로 폭발하는 투사체를 던집니다.
(Throws a bouncing projectile. Explodes, sometimes.)
추천: 행운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공격범위 25% 증가 및 투사체 속도 30% 증가
□ 3레벨 : 50% 확률로 즉시 폭발한다.
□ 4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5레벨 : 기본 공격범위 25% 증가 및 기본 피해 5 증가
□ 6레벨 : 60% 확률로 즉시 폭발한다.
□ 7레벨 : 기본 공격범위 25% 증가 및 투사체 속도 30% 증가
□ 8레벨 : 기본 공격범위 25% 증가 및 기본 피해 5 증가
마나의 노래
(Song of Mana)
수직으로 공격하며 적을 관통합니다.
(Attacks vertically, passes through enemies.)
무시: 투사체 갯수, 투사체 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공격범위 100% 증가
□ 3레벨 : 0.8초 쿨타임 감소 및 효과 지속 시간 0.5초 증가
□ 4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25% 증가
□ 5레벨 : 0.8초 쿨타임 감소 및 효과 지속 시간 0.5초 증가
□ 6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25% 증가
□ 7레벨 : 0.8초 쿨타임 감소 및 효과 지속 시간 0.5초 증가
□ 8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25% 증가
피에라 데 투펠로
(Phiera Der Tuphello)
고정된 네 방향으로 투사체를 빠르게 발사합니다.
(Fires quickly in four fixed directions.)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3레벨 : 적 2마리를 추가로 관통
□ 4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5레벨 : 기본 피해 5 증가
□ 6레벨 : 적 2마리를 추가로 관통
□ 7레벨 : 투사체 속도 50% 증가 및 기본 피해 5 증가
□ 8레벨 : 적 2마리를 추가로 관통
에잇 더 스페로우
(Eight The Sparrow)
고정된 네 방향으로 투사체를 빠르게 발사합니다.
(Fires quickly in four fixed directions.)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3레벨 : 적 2마리를 추가로 관통
□ 4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5레벨 : 기본 피해 5 증가
□ 6레벨 : 적 2마리를 추가로 관통
□ 7레벨 : 투사체 속도 50% 증가 및 기본 피해 5 증가
□ 8레벨 : 적 2마리를 추가로 관통
카트
(Carrello)
카트를 밀어 수평으로 적을 공격한다. 투사체 수에 따라 튕기는 횟수가 증가한다.
(Throws a bouncing projectile. Number of boun ces affected by Amount.)
무시: 지속시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공격범위 20% 증가
□ 3레벨 : 기본 피해 30 증가 및 0.5초 쿨타임 감소
□ 4레벨 : 투사체 속도 50% 증가
□ 5레벨 : 기본 피해 30 증가 및 0.5초 쿨타임 감소
□ 6레벨 : 기본 공격범위 20% 증가
□ 7레벨 : 기본 피해 30 증가 및 0.5초 쿨타임 감소
□ 8레벨 : 투사체 속도 50% 증가
마녀의 고양이
(Gatti Amari)
치킨을 좋아하고 변덕이 심한 고양이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한다.
(Summons capricious projectiles.
Might interact with pickups.)
추천: 행운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투사체 속도 20% 증가
□ 3레벨 : 효과 지속 시간 1.5초 증가
□ 4레벨 : 투사체 속도 20% 증가
□ 5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6레벨 : 효과 지속 시간 1.5초 증가
□ 7레벨 : 투사체 속도 20% 증가
□ 8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천상의 먼지
(Celestial Dusting)
튀는 발사체를 던진다. 움직일때마다 쿨다운이 감소한다.
(Thows a bouncing projectile. Cooldown reduces when moving)
추천: 이동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효과 지속 시간 1.0초 증가
□ 3레벨 : 투사체 속도 30% 증가
□ 4레벨 : 기본 피해 5 증가
□ 5레벨 : 투사체 속도 30% 증가
□ 6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7레벨 : 투사체 속도 30% 증가
□ 8레벨 : 적 처치 후 체력 소량 회복
검은 드릴
(Shdow pinion)
이동방향 반대로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움직임을 멈출시 바라보는 방향으로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Generates damaging zones when moving, strikes when stopping.)
추천: 이동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3레벨 : 기본 피해 5 증가
□ 4레벨 : 효과 지속 시간 0.5초 증가
□ 5레벨 : 기본 피해 5 증가
□ 6레벨 : 효과 지속 시간 0.5초 증가
□ 7레벨 : 기본 피해 5 증가
□ 8레벨 : 효과 지속 시간 0.5초 증가
성스러운 바람
(Vento Sacro)
지속적으로 움직이면 더욱 강한 대미지를 줍니다. 크리티컬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Stronger with continuous movement. Can deal critical damage.)
추천: 행운, 이동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피해 1 증가
□ 3레벨 : 기본 공격범위 33% 증가 및 투사체 1개 증가
□ 4레벨 : 기본 피해 1 증가
□ 5레벨 : 기본 공격범위 33% 증가 및 투사체 1개 증가
□ 6레벨 : 기본 피해 1 증가
□ 7레벨 : 기본 공격범위 33% 증가 및 투사체 1개 증가
□ 8레벨 : 기본 피해 1 증가
La Robba 지속적으로 투사체가 떨어져 팅깁니다.
(Generates bouncing projectiles.)
추천: 지속시간, 투사체 속도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효과 지속 시간 0.3초 증가
□ 3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 4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효과 지속 시간 0.3초 증가
□ 5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및 투사체 속도 50% 증가
□ 6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및 효과 지속 시간 0.3초 증가
□ 7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 8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및 효과 지속 시간 0.3초 증가
용의 팔찌
(Bracelet)
임의의 적에게 세 개의 발사체를 발사한다.
(Fires three projectiles at a random enemy.)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 3레벨 : 적 1마리를 추가로 관통
□ 4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10% 증가
□ 5레벨 : 적 1마리를 추가로 관통
□ 6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용의 팔찌 2
(Bi-Bracelet)
임의의 적에게 세 개의 발사체를 발사한다.
(Fires three projectiles at a random enemy.)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적 1마리를 추가로 관통
□ 3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10% 증가
□ 4레벨 : 쿨타임 0.2초 감소 및 효과 지속 시간 0.2초 증가
□ 5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10% 증가
□ 6레벨 : 적 1마리를 추가로 관통
용의 팔찌 3
(Tri-Bracelet)
임의의 적에게 세 개의 발사체를 발사한다.
(Fires three projectiles at a random enemy.)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10% 증가
□ 3레벨 : 쿨타임 0.2초 감소 및 효과 지속 시간 0.2초 증가
□ 4레벨 : 기본 피해 20 증가 및 투사체 1개 증가
□ 5레벨 : 쿨타임 0.2초 감소 및 효과 지속 시간 0.2초 증가
□ 6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10% 증가
사탕박스
(Candybox)
기본 무기 하나를 해금하여 사용한다.
(Allow you to choose any unlocked base weapon.)
-
승리의 검
(Victory Sword)
콤보 공격으로 근접한 적들을 공격한다.
(Strikes with a combo attack at the nearest enemy. Retaliates.)
□ 1레벨 : 무기 획득
□ 2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3레벨 : 기본 피해 5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20% 증가
□ 4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5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20% 증가
□ 6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 7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및 기본 공격범위 20% 증가
□ 8레벨 : 크리티컬 히트 활성화 및 콤보 공격 추가
□ 9레벨 : 기본 피해 10 증가
□ 10레벨 : 쿨타임 0.3초 감소
□ 11레벨 : 쿨타임 0.3초 감소
□ 12레벨 : 쿨타임 0.3초 감소

 

※ 장신구 정보

아이템 아이템명 설명 업그레이드 내용
시금치
(Spinach)
데미지가 10% 증가한다.
(Raises inflicted damage by 10%.)
□ 1레벨 : 데미지 10% 증가 (총 10%)
□ 2레벨 : 데미지 10% 증가 (총 20%)
□ 3레벨 : 데미지 10% 증가 (총 30%)
□ 4레벨 : 데미지 10% 증가 (총 40%)
□ 5레벨 : 데미지 10% 증가 (총 50%)
갑옷
(Armor)
적의 데미지가 1 감소한다.
(Reduces in coming damage by 1.)
□ 1레벨 : 데미지 1 감소. 반사 데미지 10% 증가
□ 2레벨 : 데미지 1 감소
□ 3레벨 : 데미지 1 감소
□ 4레벨 : 데미지 1 감소
□ 5레벨 : 데미지 1 감소
공허한 심장
(Hollow Heart)
20% 최대 체력이 증가한다.
(Augments max health by 20%.)
□ 1레벨 : 최대 체력 20% 증가 (총 20%)
□ 2레벨 : 최대 체력 20% 증가 (총 40%)
□ 3레벨 : 최대 체력 20% 증가 (총 60%)
□ 4레벨 : 최대 체력 20% 증가 (총 80%)
□ 5레벨 : 최대 체력 20% 증가 (총 100%)
퍼마롤러
(Pummarola)
초당 0.1 HP를 회복한다.
(Character recovers 0.1 HP per second.)
□ 1레벨 : 초당 0.1 HP 회복 (총 0.1)
□ 2레벨 : 초당 0.1 HP 회복 (총 0.2)
□ 3레벨 : 초당 0.1 HP 회복 (총 0.3)
□ 4레벨 : 초당 0.1 HP 회복 (총 0.4)
□ 5레벨 : 초당 0.1 HP 회복 (총 0.5)
빈 책
(Empty Tome)
무기의 쿨타임을 8% 감소한다.
(Reduces weapons cooldown by 8%.)
□ 1레벨 : 쿨타임 8% 감소 (총 8%)
□ 2레벨 : 쿨타임 8% 감소 (총 16%)
□ 3레벨 : 쿨타임 8% 감소 (총 24%)
□ 4레벨 : 쿨타임 8% 감소 (총 32%)
□ 5레벨 : 쿨타임 8% 감소 (총 40%)
촛대
(Candelabrador)
10% 공격 범위 및 투사체 크기가 증가한다.
(Augments area of attacks by 10%.)
□ 1레벨 : 공격 범위 10% 증가 (총 10%)
□ 2레벨 : 공격 범위 10% 증가 (총 20%)
□ 3레벨 : 공격 범위 10% 증가 (총 30%)
□ 4레벨 : 공격 범위 10% 증가 (총 40%)
□ 5레벨 : 공격 범위 10% 증가 (총 50%)
팔보호대
(Bracer)
10% 투사체 속도가 증가한다.
(Increases projectlies speed by 10%.)
□ 1레벨 : 공격 속도 10% 증가 (총 10%)
□ 2레벨 : 공격 속도 10% 증가 (총 20%)
□ 3레벨 : 공격 속도 10% 증가 (총 30%)
□ 4레벨 : 공격 속도 10% 증가 (총 40%)
□ 5레벨 : 공격 속도 10% 증가 (총 50%)
주문 속박기
(Spellbinder)
무기의 효과가 10% 증가한다.
(Increases duration of weapon effects by 10%.)
□ 1레벨 : 효과 10% 증가 (총 10%)
□ 2레벨 : 효과 10% 증가 (총 20%)
□ 3레벨 : 효과 10% 증가 (총 30%)
□ 4레벨 : 효과 10% 증가 (총 40%)
□ 5레벨 : 효과 10% 증가 (총 50%)
복제 반지
(Duplicator)
투사체가 1개 더 발사된다.
(Weapons fire more projectiles.)
□ 1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총 1개)
□ 2레벨 : 투사체 1개 증가 (총 2개)
날개
(Wings)
이동 속도가 10% 증가한다.
(Character moves 10% faster.)
□ 1레벨 : 이동 속도 10% 증가 (총 10%)
□ 2레벨 : 이동 속도 10% 증가 (총 20%)
□ 3레벨 : 이동 속도 10% 증가 (총 30%)
□ 4레벨 : 이동 속도 10% 증가 (총 40%)
□ 5레벨 : 이동 속도 10% 증가 (총 50%)
오브
(attractorb)
멀리 떨어진 곳의 아이템을 주울 수 있다.
(Character pickups items from further awaway.)
□ 1레벨 : 아이템 습득 범위 33% 증가
□ 2레벨 : 아이템 습득 범위 33% 증가
□ 3레벨 : 아이템 습득 범위 25% 증가
□ 4레벨 : 아이템 습득 범위 20% 증가
□ 5레벨 : 아이템 습득 범위 33% 증가
클로버
(Clover)
10% 행운이 증가한다.
(Character gets 10% luckier.)
□ 1레벨 : 행운 10% 증가 (총 10%)
□ 2레벨 : 행운 10% 증가 (총 20%)
□ 3레벨 : 행운 10% 증가 (총 30%)
□ 4레벨 : 행운 10% 증가 (총 40%)
□ 5레벨 : 행운 10% 증가 (총 50%)
왕관
(Crown)
8% 경험치가 증가한다.
(Character gains 8% more experience.)
□ 1레벨 : 경험치 8% 증가 (총 8%)
□ 2레벨 : 경험치 8% 증가 (총 16%)
□ 3레벨 : 경험치 8% 증가 (총 24%)
□ 4레벨 : 경험치 8% 증가 (총 32%)
□ 5레벨 : 경험치 8% 증가 (총 40%)
돌 가면
(Stone Mask)
10% 코인 획득량이 증가한다.
(Character earns 10% more coins.)
□ 1레벨 : 획득량 10% 증가 (총 10%)
□ 2레벨 : 획득량 10% 증가 (총 20%)
□ 3레벨 : 획득량 10% 증가 (총 30%)
□ 4레벨 : 획득량 10% 증가 (총 40%)
□ 5레벨 : 획득량 10% 증가 (총 50%)
티라미수
(Tiragisu)
50% 체력으로 한 번 부활한다.
(Revives once with 50% health.)
□ 1레벨 : 사망시 한 번 부활 (총 1번)
□ 2레벨 : 사망시 한 번 부활 (총 2번)
미치광이의 두개골
(Skull O'Maniac)

적들의 속도, 체력, 개체 수, 스폰율을 10% 증가시킵니다.
(Increases enemy speed, health, quantity, and frequency by 10%)
□ 1레벨 : 적 강화 10% 증가 (총 10%)
□ 2레벨 : 적 강화 10% 증가 (총 20%)
□ 3레벨 : 적 강화 10% 증가 (총 30%)
□ 4레벨 : 적 강화 10% 증가 (총 40%)
□ 5레벨 : 적 강화 10% 증가 (총 50%)
은 반지
(Silver Ring)
시계....함께.....
(Wear ... Clock ...)
 1레벨 ~ 9레벨 : 효과 지속 시간 5% 증가, 기본 공격범위 5% 증가
금 반지
(Gold Ring)
....바늘....착용
(... With ... Lancet)
 1레벨 ~ 9레벨 : 적들의 이동속도, 체력, 개체 수, 스폰율이 5% 증가합니다.
좌 메탈리오
(Metaglio Left)
어둠의 힘으로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Channels dark powers to protect the bearer.)
□ 1레벨 ~ 9레벨 : 초당 체력 회복량이 0.1 증가합니다. 최대 체력 5% 증가
우 메탈리오
(Metaglio Right)
어둠의 힘으로 사용자를 저주합니다.
(Channels dark powers to curse the bearer.)
□ 1레벨 ~ 9레벨 : 적들의 이동속도, 체력, 개체 수, 스폰율이 5% 증가합니다.
토로나의 박스
(Torrona's Box)
저주받은 아이템이지만 힘, 투사체 속도, 지속 시간, 면적이 증가한다.
(Cursed item, but increases Might, Projectile Speed, Duration, and Area 4%)
 1레벨 ~ 8레벨 : 힘, 투사체 속도, 지속시간, 공격 범위 3% 증가
9레벨 : 적들의 이동속도, 체력, 개체 수, 스폰율이 100% 증가

 

※ 아르카나 정보

아이템 아이템명 설명 획득 조건
게임 킬러 떨어지는 모든 경험치 보석을 폭발하는 발사체로 바꿉니다. 모든 보물 상자에는 최소 3개의 아이템을 보장합니다.
(Halts XP gain. XP gems turn into exploding projectiles. All Treasures contain at least 3 items.)
마그나 예배당에서 마지막 적 처치
쌍둥이 자리 대상 무기가 한 쌍으로 복제됨
(Listed weapons come with a counterpart.)

푸냘라 레벨 99 달성
황혼의 진혼곡 대상 무기의 투사체가 사라질 때 큰 폭발을 일으킴
(Listed weapon projectiles generate explosions when they expire.)

돔마리오 레벨 99 달성
공수의 비련 목록에 있는 무기의 쿨타임이 이동시 대폭 감소.
(The colldown of the listed weapons reduces when moving.)
포르타 레벨 99 달성
각성
(Awake)
3번의 부활 기회를 제공한다. 부활시 최대 체력 +10%, 방어력+1, 공격범위, 지속시간 및 속도+5% 증가.
(Gives +3 Revivals. Consuming a Revival gives +10% MaxHealth, +1 Armor, and +5% Might, Area, Duration, and Speed.)
크로치 레벨 99 달성
혼돈이 가득한 어두운밤
(Chaos in the Dark Night)
매 10초마다 투사체 속도 무작위로 변경 -50% ~ +200%
(Overall projectile Speed continuously changes between -50% and +200% over 10 seconds.)
지오반나 레벨 99 달성
치유의 사라반드
(Sarabande of Healing)
회복량 2배 증가. HP를 회복하면 주변 적에게도 같은 양의 피해를 준다.
(Healing is doubled. Recovering HP damages nearby enemies for the same amount.)

란도마조 획득
푸른 강철의 의지
(Iron Blue Will)
목록에 있는 무기는 3번 팅기며 적 또는 벽을 통과한다.
(Listed wapon projectiles gain up to 3 bounces and might pass through enemies and walls)
젠나로 레벨 99 달성
광기의 그루브
(Mad Groove)
2분마다 모든 스테이지의 드롭아이텝, 화로를 캐릭터 쪽으로 당겨옴.
(Every 2 minutes attracts all standard stage items, pickups, and light sources towards the character.)
광기의 숲에서 31분 생존
신성한 혈통
(Divine Bloodline)
목록에 있는 무기는 방어력에 해당하는 수치만큼 고정 공격력 증가.
목록에 있는 무기는 잃은 체력당 고정 공격력 증가.
캐릭터와 접촉한 적은 방어력에 해당하는 반격 피해를 주고 반격 피해로 적 처치시 최대 체력 +0.5만큼 증가.
(Armor also affects listed weapons' damage and reflects enemy damage. Character gains bonus damage depending on missing Health. Defeating enemies with retaliatory damage gives +0.5 Max Health.)

클레리씨 레벨 99 달성
근원
(Beginning)
목록에 있는 무기의 투사체 수 +1 증가. 기본 무기와 그 진화 무기는 투사체수 +3 증가.
(Listed weapons get +1 Amount. The character's main weapon and its evolution gain +3 Amount instead.)

안토니오 레벨 99 달성
진주의 왈츠
(Waltz of Pearls)
목록에 있는 무기는 벽 또는 적을 3번 팅긴다.
(Listed weapon proectiles gain up to 3 bounces.)
이멜다 레벨 99 달성
한도초과
(Out of Bounds)
적을 얼리면 폭발이 발생한다. 회중시계를 발견할 확률이 높아진다.
(Freezing enemies generates explosions. Orologions are easier to find.)
갈로의 탑에서 31분 생존
사악한 계절
(Wicked Season)
일정한 간격으로 전체 성장, 행운, 탐욕, 저주가 두 배씩 늘어남, 매 2레벨마다 성장, 행운, 탐욕, 저주가 +1% 증가
(Overall Growth, Luck, Greed, and Curse are doubled at fixed intervals. The character starts gaining +1% Growth, Luck, Greed, and Curse every 2 levels.)
크리스틴 레벨 99 달성
수정 감옥
(Jail of Crystal)
목록에 있는 무기는 적을 얼린다.
(Lised weapon projectiles have a chance to freeze enemies.)
파스콸리나 레벨 99 달성
황금 디스코
(Disco of Gold)
금화 습득시 일정확률로 황금의 피버타임을 가집니다. 획득한 금화만큼 HP를 회복합니다.
(Picking up coin bags from the floor reiggers Gold Fever. Obtaining gold restores as many HP.)

화려한 도서관에서 31분 생존
절단
(Slash)
목록에 있는 무기의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키며 2배의 크리티컬 데미지를 준다.
(Enables critical hits for listed weapons. Doubles overall critical damage.)

라마 레벨 99 달성
잃어버린 그림
(Lost & Found Painting)
매 10초마다 지속시간 무작위로 변경 -50% ~ +200%
(Overall Duration continuously changes between -50% and +200% over 10 seconds.)
포페아 레벨 99 달성
환상의 춤
(Boogaloo of Illusions)
매 10초마다 공격범위가 -25% 에서 +50% 사이로 무작위 변경
(Overall Area continuously changes between -25% and +50% over 10 seconds.)
콘체타 레벨 99 달성
불의 심장
(Heart of Fire)

목록에 있는 무기의 투사체 충돌시 폭발하며 대미지를 준다. 캐릭터가 피해를 입으면 폭발하며 대미지를 준다.
(Listed weapon projectiles explode on impact. Light sources explode. Character explodes when damaged.)

아르카 레벨 99 달성
고요한 옛 성역 새로고침, 건너뛰기, 지우기 3회 증가, 빈 무기 슬롯마다 피해량+20%,쿨타임-8% 버프 획득
(Gives +3 Reroll, Skip, and Banish. Gives +20% Might and -8% Cooldown for each active weapon slot left empty.)
유제품 공장에서 31분을 생존
피의 천문학 자석의 범위 내에 있는 적들은 투사체 수에 비례한 공격을 받는다. 대상 무기는 투사체 수와 자석에 영향을 받는 특수한 대미지 영역을 추가로 방출한다.
(Listed weapons also emit special damaging zones affected by Amount and Magnet. Enemies within Magnet range take damage based on Amount.)
포 레벨 99 달성

 

※ 잘못된 정보나 유용한 정보를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드립니다!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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