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비니티 : 오리지널 신 2 DE 공략] 40. 두나의 성소

두나의 성소

※ 공략 목차

1. 화강암 수호자
2. 저주받은 두나의 기사 (전투, 고유 아이템 획득)
3. 성유물함

 


0. 시작

이름 없는 섬 동쪽에 있는 두나의 성소에 도착하였다면 감시자의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탐색을 시작하자.

 


1. 화강암 수호자

이 지역 곳곳에는 화강암 수호자가 있는데 가까이 다가가면 공격을 해온다.

공격을 피하려면 드워프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순간이동으로 건너뛰는 것을 추천한다.

※ 형태변환 가면을 이용해 드워프로 변신해도 수호자는 공격해오지 않는다.

 


2. 저주받은 두나의 기사

오른쪽 윗편으로 저주받은 두나의 기사를 발견할 수 있다.

두나의 기사를 2번 설득하면 일행은 50150 경험치를 받고 설득 실패시 전투에 돌입한다.

※ 다만 더 좋은 경험치와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전투를 벌이는 게 낫다.

두나의 기사와 전투가 끝나면 일행은 110350 경험치를 받으며 시체에서 다음 고유 아이템을 챙길 수 있다.

- 아이템

두나의 기사 투구 (146 물리 방어, 20 마법 방어, +3 힘, +3 건강, +20% 대지 저항, +1 백병전)

 

전투가 끝났다면 두나의 제단을 통해 기도를 드릴 수 있다.

※ 알렉산더 주교를 처치하였다면 기도 효과가 없을 것이다.

 

감시자에게 보고

두나의 기사를 처치한 후 감시자에게 보고를 하면 20075 경험치와 고유 아이템 하나와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아이템

감시자의 목걸이 (124 마법 방어, +1 앙갚음, 기술 부여 : 수호 천사)

※ 보상을 받은 후 경험치가 더 필요하다면 감시자를 공격하여 죽일 수 있다. 27900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3. 성유물함

제단이 있던 곳에서 왼쪽 부근에 떨어진 공간이 하나 있고 그쪽으로 건너가면 성유물함 하나가 있다.

성유물함에는 임의의 마법 아이템이 들어 있으니 챙겨가도록 하자.

 


 


※ 동료 정보

없음


※ 지역 공략 바로가기

두나의 성소    
     

 


공략에 잘못된 부분이 있거나 오타가 있으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_ _ )

공략 참고 : https://divinityoriginalsin2.wiki.fextralife.com/Divinity+Original+Sin+2+Wiki 

 

반응형
그리드형